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베스코에스아이 AS 안내입니다.

일반접수
  • Step 1 내방접수 /
    택배접수
  • Step 2 장비점검
  • Step 3 수리견적통보
  • Step 4 고객요청시
    수리진행
  • Step 5 수리비결제 후
    장비출고
출장접수
  • Step 1 전화상담
  • Step 2 고객방문 및 장비점검
  • Step 3 고객요청시 수리진행
  • Step 4 수리비청구
출장접수는 별도의 출장료가 부가됨.

서비스 요금 안내

무상수리
1. 무상수리 적용기간은 제품 구입시 구매처에서 기록해준 보증서에 기록된 보증기간을 근거로 합니다. 통상 판매후 1년을 기준으로 합니다.
2.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기기의 성능, 기능상의 고장발생시에만 적용을 받습니다.
유상수리
1.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이후 발생한 기능 불량 및 고장발생의 경우
2. 소비자의 고의, 과실 또는 취급부주의로 인해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
3. 당사 직원 이외의 수리자가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
4. 사용자가 임의의 수리 또는 개조에 의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
5. 천재지변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
6. 사용 전원의 이상 또는 외부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
7. 소모품이 소모되어 교환을 필요로 하는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