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요금 안내
- 무상수리
- 1. 무상수리 적용기간은 제품 구입시 구매처에서 기록해준 보증서에 기록된 보증기간을 근거로 합니다. 통상 판매후 1년을 기준으로 합니다.
- 2.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기기의 성능, 기능상의 고장발생시에만 적용을 받습니다.
- 유상수리
- 1.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이후 발생한 기능 불량 및 고장발생의 경우
- 2. 소비자의 고의, 과실 또는 취급부주의로 인해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
- 3. 당사 직원 이외의 수리자가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
- 4. 사용자가 임의의 수리 또는 개조에 의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
- 5. 천재지변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
- 6. 사용 전원의 이상 또는 외부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
- 7. 소모품이 소모되어 교환을 필요로 하는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