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소개

제품소개

제품소개
제품소개
BLADE//Runner
세계 최초로 라이브 프로덕션에 Infrastructure-as-Code 배포 기술을 적용하여 클러스터 구성 시 자동화를 편리하게 구성할 수 있으며. 효율성 및 확장성을 확보하고 인적 오류 및 보안 취약점의 위험을 줄였습니다.
  • 일부 핵심 장비(Camera)는 현장에 두고 비디오 프로세싱 기능들은 원격 데이터 센터에 보관하는 하이브리드 방식 가능 통합 라우팅, 프로세싱 및 멀티뷰 코어 인프라 소스, 타임 및 정확한 클린스위칭 지원
  • 하나의 통합 제어 시스템(VSM)을 활용한 신속한 SDI에서 IP로 전환 및 활용 레거시 SDI 장비를 위한 고밀도 IP 변환(3RU에서 최대 160 I/O)
  • 공유 메모리풀을 이용하여 라우팅을 통해 Audio, Video, Metadata를 위한 Delay 및 Framesync를 제공
  • 리소스 활용도 최적화 : 설치 공간, 전력 소모량(CPU시스템 대비 10배 낮음), 예비 풀링 및 케이블링 대폭 감소
  • AIMS 로드맵에 부합하는 개방형 표준에 완전히 기반함 : ST2110-10/20/21/22/30/31/40, ST2022-6/-7, ST2042 (VC-2), AES67

e053b137eeca68b97cee1e622cbef672_1719388697_3703.jpg 

BLADE//Runner는 세계 최초로 라이브 프로덕션 분야에 Infrastructure-as-Code 배포 기술을 적용하여, 소프트웨어 정의 기능, 그리고 완전한 IP 환경에서의 개방적이고 표준 API 개념을 기반으로 설계된 인프라 솔루션입니다.


BLADE//Runner에 소프트웨어 정의 기능을 적용하여 사용할 때는 FLOWS 기반의 웹 UI, Open API 및 NMOS를 통해서 모든 기능을 실시간으로 생성, 제어 및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.


BLADE//Runner의 프레임은 단순히 전원 공급기능과 관리를 위한 네트워크 포트만 제공할 뿐 프레임의 백-플레인을 통한 데이터 이동은 없습니다. 모든 데이터는 AT300의 듀얼 100GE 네트워크를 통해서 이동되며, 그로 인해 네트워크만 연결할 수 있다면 장소와 수량에 관계 없이 무한으로 확장이 가능합니다.


BLADE//Runner에 Base-band를 제공하는 Rear Plate를 장착하는 것 만으로 IP Gateway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
BLADE//Runner의 AT300 FPGA 가속보드는 듀얼 네이티브 100GE 인터페이스와 고대역폭 메모리 (HBM)를 갖춘 최신의 FPGA 프로그래밍 가능 가속 카드 (PAC)입니다. 핫-스왑 방식으로 교체가 가능하며, 최대 소비 전력이 130W로 동급의 CPU/GPU 기반 서버와 비교하여 90%의 전력을 절감하여 라이브 방송 환경에 필요한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
Infrastructure-as-Code 배포 방식을 사용하여 수 초 만에 BLADE//Runner의 기능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. 즉, 라우터 및 Delay/Sync 용도로 사용하다 수 초 만에 Color Correction이나 색공간 컨버터 등 다른 용도로의 기능으로의 전환이 가능합니다.